본문 바로가기

숙취해소제 추천, 알유21(ru21) - 내돈내산 5년 후기

생활정보 by 하루하나공부시간 2022. 9. 21.

숙취해소제 알유21 외형
숙취해소제 알유21 한개

숙취해소제 ru21은 몇 년째 우리 집 서랍장의 지정석에 있는 물품이에요. 오늘은 남편이 술을 마실 때 꼭 찾는 ru21의 개인적인 후기를 남겨봅니다. 

몇 년 전에 ru21 포스팅을 했었는데, 블로그를 정리하면서 지워버렸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쓰게 되었어요.

 

 

  숙취해소제 ru21 개인적인 후기

가끔 ru21이 없거나 챙기지 않았을 때 다른 숙취해소제도 복용했지만, 남편에 따르면 이 제품만큼 효과적인 제품은 없었습니다. 남편은 술을 많이 마시면, 다음날 숙취로 인해 심한 두통을 겪는 경향이 있어요. 근데 ru21을 먹고서부턴 머리 아프다는 이야기를 안 하더라고요. 적게 마신 날은 먹으면 다음 날 전혀 안 마신 거 같다는 게 남편 이야기입니다.

다만 ru21을 먹고 술을 마시면, 잘 취하지 않아서 평소 주량보다 오버해서 마시는 경향이 있는 것 같아요.
아주 과음을 한 날도 다음날이 깔끔해서 남편은 차에도 항상 몇 개씩 챙기고 다녀요. 그만큼 잘 맞는 사람에겐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ru21 복용 방법과 판매처, 가격

ru21은 한통에 총 6알이 들어있어요. ru21의 기본 복용법은 한통의 6알을 술 마시기 전 2알, 술 마시면서 2알, 술 마신 후 2알로 나눠먹는 것입니다. 저희는 일단 술을 마시기 전에 2알은 먹는데, 이후는 술을 마시는 양에 따라서 2알씩 더 추가적으로 복용하기도 하고 하지 않기도 합니다. 아주 과음하는 날만 기본 복용법으로 먹습니다.


ru21의 가격은 5,000원으로, 약국, 편의점,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건강보조식품이라 인터넷으로도 구매가 가능한데 인터넷 가격은 좀 오락가락하는 편이에요. 저희는 헤프게 먹는 편이라 12개들이 한팩 또는 두팩정도 인터넷으로 구매해놓고 먹는 편입니다.
한 번에 다 먹으면 타제품에 비해 가격이 비싼 느낌이지만, 2알씩 먹으면 3회는 먹으니 가성비가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과음하는 날에도 약국 가서 여러 개 산 가격과 차이가 없는데 효과는 좋아서 만족하고요.

 

 

  숙취해소제 ru21 성분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C 소량
푸르마산, L-시스틴, 글루코스,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미량

ru21의 성분만 봤을 때는 추천해도 되나 싶긴 합니다. 플라세보 효과일까 싶기도 하지만, 남편의 숙취 정도를 보면 어느 정도 효과는 있는 것 같습니다.

 

 

  < 이 블로그의 숙취해소 관련 글들 >

  ✔ 숙취해소제 추천, 히말라야 모닝컴스 비교 - 내돈내산 후기

 

  < 이 블로그의 다른 읽을만한 글들 >

  웰포트 스팀타임 가열식 가습기, 내돈내산 1년 후기

  ✔ 매력적인 남녀노소 필수템 다이슨 에어랩, 강력 추천하는 이유

  ✔ make on 라이트 테라피, 내돈내산 1년 후기

  ✔ 내 인생 화장품 리톤72 - 각질제거 최강

  ✔ 친환경 음식물 처리기 린클 - 내돈내산 2년 후기

 

구매자에겐 별다른 비용 부담 없지만, 링크를 소개한 활동으로 소정의 이익금을 받을수도 있습니다.

무조건 효과가 있는 숙취해소제란 없는 것 같아요. 일단 먹어보고 내게 잘 맞는 제품이 가장 좋은거겠죠.
약간 비타민제스러운 제품이지만 효과만은 있다고 생각되니 구매 시 참고하셨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