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한달 10만원 이상 네이버로 쇼핑하는 사람에겐 괜찮은 혜택

생활정보 by 하루하나공부시간 2020. 6. 5.

2020.11.05 추가
매월 4,900원씩 따박따박 나가는 중 ㅋ
그래도 다 포인트로 돌아오고 있어서 네이버 혜택을 무료로 쓰고 있는거라고 생각하고 있다. 여튼 네이버 플러스로 5,000원 이상씩은 쌓이고 있으니..
그 중 웹툰 쿠키 20개가 제일 쏠쏠하고 그 다음으론 오디오클립을 잘 듣고있다.
나머지는 그럭저럭.


나는 미니멀을 한 이후로 쇼핑에 두가지 규칙이 생겼는데,
하나는 물건을 바로 구매하지않고 오랜시간 고민하며 구매하는 것이고 또 하나는 무조건 최저가에 목매지않고 여러사이트를 전전하지않으며 적당한 저가에 만족하며 구매하는 것이다.

네이버 쇼핑은 그런 점에서 나에게 정말 편한 쇼핑처인데 소규모 쇼핑몰들에서 네이버 아이디로 구매가 가능한 점때문에 거의 모든 쇼핑은 네이버에서 하고 있다.
(물론 11st, 지마켓, 위메프 등에도 아이디가 있지만 정리할 예정이다)

현재 육아휴직 중이라 연말정산 편의성으로 인해 현금영수증을 하기때문에 더 편한 점도 있고, 최저가가 아니더라도 적립금 등을 사용하면 얼추 최저가에 근접하기때문에 굳이 여러사이트를 가입하지않고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다. (물론 11st, 지마켓 등의 멤버십을 이용하면 더 저렴할때도 있지만 여기저기 아이디 만드는걸 회수하고싶어서...)



네이버에서 내가 쇼핑하는 방식은 다음과 같다.

1. 네이버페이 충전
카드 실적의 문제가 아니라면 충전해서 현금영수증을 하면 1.5% 적립금이 쏠쏠
100,000원 적립 시 101,500원 적립된다.


2. MY 단골 추가 적립 &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추가적립
기본 적립에 MY단골 2%, 네이버 플러스 멤버쉽 5%로 8만원짜리 물건을 사고 6,000원 가량 적립받았다.
네이버페이 적립은 현금이나 마찬가지라 쏠쏠하다.




새로생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대해 알아보자면... 한달 4,900원짜리 정액 프로그램이다.

첫째는 20만원까지 사용에 대해 5%적립을 해주는 것이고, 그 이후부터는 2% 적립을 해준다.
10만원정도 쓰면 5,000원 적립이니 정액값은 뽑는 것이고, 추가 10만원에 대해 5,000원정도 그 이후로는 1만원 당 200원 정도 적립해주는 격이다.
20만원까지만 5% 적립이나 물품 별 적립금 8,000원 제한이 있어 좀 치사하다 싶긴하지만 (그니까 14만원 넘어가는 물품에 대해선 적립금 8,000원만 해줌) 뭐 회사서도 이윤창출을 위해 아이디어를 내는거니까 그러려니 함 ㅋ 어쨌든 네이버 쇼핑 달에 10만원 이상은 하는 사람에겐 유리하다.


두번째는 디지털 라이프팩이라는건데 네이버 서비스를 추가로 이용하게 해준다는 것이다. 네이버입장에선 그냥 기본 있는 서비스 주는거니까 좋고, 가입자 입장에선 야튼 무료(또는 할인)로 뭔가 할 수 있으니까 좋다.
4가지나 무료라 좋긴한데 네이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뭐 계륵 ㅋ
난 2가지 말곤 필요가 없어서 고민중 ㅎ



 

여튼 일단 한달 무료라 가입했는데 네이버 쇼핑을 자주 하는 편이라 계속 가입하게 될 것 같다.
이 서비스로 네이버 쇼핑 팬층이 두터워지지않을까 싶다.
네이버 은행도 나오게 되면 가입하게 될지도 모르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