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평맛집] 양평갈매기집, 육즙 팡팡 갈매기살 고기집 - 현지인 추천 맛집

여행 맛집/경기도 양평.여주 by 하루하나공부시간 2018. 1. 18.
반응형

고기라면 무조건 좋아하는, 고기 맛 모르는 신랑도 이 집은 육즙이 살아있다며 좋아하는 갈매기살 전문점, 양평갈매기에요.
원래 삼겹살을 더 좋아하는지라 자주 먹으러 오진 않지만, 간간히 생각나면 오는 집이에요.

솔직히 이 집에선 갈매기살 외에 다른 메뉴는 먹어본 적이 없어서 다른 메뉴는 잘 모르겠는데, 담번엔 삼겹살도 한번 먹어봐야지 싶네요. 하지만 사실 삼겹살은 집에서 먹는 게 제일 맛있더라고요.

 

  위치 정보

 

  음식점 정보

상호명 : 양평갈매기
주소 : 경기 양평군 양평읍 양평 시장길 33번 길 8
전화번호 : 031-771-6100
영업시간 : ?? (주말 저녁에만 가서 확인을 못함. 확인하면 변경)
기타 사항 : 주차 가능. 주차공간은 좁은 편이나 조금 멀지만 공영주차장에 주차 가능합니다.
대표 메뉴 : 갈매기살

 

반응형

 

  양평갈매기 후기

가게는 정말 허름해요. 입구도 왠 낡은 고깃집인가 싶은 비주얼입니다.
내부도 드라마에서 볼법한 동그란 불판 달린 식판에 전체적으로 낡은 느낌 팍팍 납니다.
근데 최근(2022년 확인) 리모델링해서 좀 깔끔해졌어요.

우리는 주로 밖의 입석에서 먹는 편인데, 방에는 좌식 공간이 있습니다. 아이가 있을 때는 안에서 먹습니다.
밖에서 먹을 땐 고기를 구워주셔서 맛있어요. 약간 덜 익은 거 아닌가 싶을 때 드셔 보세요 하는데 먹으면 넘 촉촉합니다.
근데 안에서 먹을 때는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지 않아서 좀 맛이 떨어집니다.

항상 가면 먹는 메뉴는 갈매기살과 된장찌개예요.
다른 메뉴는 안 먹어봐서 모르겠네요. 왠지 여기 오면 갈매기살만 시키게 되더라고요.

양평갈매기 가격표 이미지
양평갈매기 가격표

갈매기살이 정말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갈매기살 사진
갈매기살 사진 근접
갈매기살 사진

반찬은 대충 고깃집에서 흔히 나오는 메뉴들이에요. 식자재는 전부 국내산이라고 하는데 김치는 제 입맛엔 별로더라고요.
갈매기살이라 그런지 김치를 구워 먹고 싶은 생각이 별로 들지 않아 매번 손은 거의 안대는 것 같아요.
도토리묵 양념은 살짝 매운데 맛있어서 좋아합니다.

고기가 육즙이 촉촉해서 주로 그냥 소금 살짝 찍어서 먹습니다.

양평갈매기 차림상 사진
양평갈매기 차림상

양평의 음식점들은 대다수 좋은 쌀을 쓰는 곳이 많습니다.
여기는 전부 국내산으로 쓰신다고 합니다. 숯도 좋은 숯을 씁니다.

양평갈매기 숯불 사진
양평갈매기 숯불

 

사장님이 구워주셔서 더 맛있는 고기입니다.
항상 약간 덜 구운 듯 촉촉할 때 드셔 보세요 하시는데 정말 육즙이 촉촉합니다.

양평갈매기 고기 이미지
양평갈매기 고기

항상 가면 밥 대신 고기만 잔뜩 먹고 와서, 둘이 3인분은 먹는 것 같아요.
고기랑 된장찌개만 해도 느끼하지 않고 너무 맛있게 먹고 오는 갈매기살 맛집이에요.

 

양평 여행 찐 정보가 필요하시면 양평여행 카테고리 참조해주세요.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린클 솔직한 장단점 - 내돈내산 2년 사용 추천 후기

벌써 음식물처리기 린클을 사용한 지 2년으로, 추천글이라기보다 장점과 단점이 있는 사용 후기입니다. 이미 우리 집에 없어서는 안 될 소중한 주방용품 중 하나지만, 중간에 미생물도 한번 죽

jungit.tistory.com

 

[양평-맛집] 여주 이포보 (양평,여주) - 천서리막국수 마을을 만든 강계 봉진 막국수 (& E4 카페 겸

여름이 제철인 매콤 시원한 막국수. 하지만 우리는 봄, 가을에 자주 가는 편이다. 왜냐! 여름엔 너무 사람이 많아서 대기표를 받아야 할 정도이기 때문! 그렇게 사람이 많을 땐 사실 먹는게 먹는

jungit.tistory.com

 

[양평-맛집] 양평해장국 3대 맛집 - 대명콘도앞, 양평시내 양일고 옆, 강건너 현대성우 앞 - 정이

양평에 오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먹고가는 음식, 양평해장국. 양과 선지가 주재료이므로 못먹는 사람은 못먹는 음식이지만,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음식이니 먹을 수 있다면

jungit.tistory.com

즐거운 여행에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댓글